몇 년 전, 나는 종종 작은 여자의 사무직 꿈을 꾸었습니다. 매일 정시에 출근하고, 우아하고 깔끔한 수트를 입고, 작고 아름다운 하이힐을 밟고, 사무직 미인 특유의 당당하고 활기찬 속도로 도심 속 고층빌딩을 걷는다.
도시의 분주함을 떠나 건설현장에서의 생활은 다소 단조로워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눈부시게 화려한 네온 불빛도 없고, 화려하게 장식된 쇼핑 장소도 없고, 북적거리는 군중도 없고, 화려함과 화려함도 없습니다.
언젠가 기사에서 이런 구절을 본 적이 있습니다. "꿈이 있는 곳에 길이 있고, 길이 있는 곳에 건축자의 발자국이 있고, 물이 있는 곳에 다리가 있고, 거기에 다리가 있다." 도로가 연결되고 다리가 연결되는 곳은 도로와 교량 건설자들이 꿈꾸는 천국입니다. "네, 핑중A는 그 꿈의 천국 중 하나입니다. 여기 Luqiao 사람들은 저에게 많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오늘 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길을 심플하고 수수한 작업복을 입고 가볍고 편안한 플랫 슈즈를 신고 걷고 있을 때 내 마음 속에 새로운 꿈이 싹트었습니다. 이 꿈은 나의 것이고 길 위에 있는 수천 명의 사람들의 것이기도 합니다. 이 꿈은 우뚝 솟은 산 속에 담겨 있고, 이 꿈은 거친 물 위를 굽이굽이 흐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