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검증
> 기업 문화 > 문학정원 >

문학정원
  • 이슬비가 창문을 두드리는 소리
  • 출시 시간: 2012-02-21 08:35:00 출처: Guangxi Road and Bridge Engineering Group Co., Ltd. 클릭 수:
  • 세 번째 지점루안 화청

    창밖으로 빗소리가 후두둑 떨어지고 기와지붕을 때리는 소리가 한 방울씩 맑고 외로웠습니다. 그렇게 늦은 밤, 반만 취했지만 취하지 않은 채 잠을 이룰 수 없었고, 내 생각은 마치 누렇게 변해버린 오래된 영화의 한 장면 같았습니다.
    멀리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았는데, 가까이 다가가니 사라졌습니다. 마을 입구의 플라타너스는 여전히 휘파람 소리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강가에 있는 작은 나무 다리가 삐걱거리며 흔들렸습니다. 점점 더 구불구불해지는 모습이 지는 해를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 채먼은 여운의 시처럼 마음 깊은 곳까지 닿는 따뜻함을 키워내고 있다. 소음이나 속삭임 속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은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마음 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고향의 원풍경은 언제나 미소와 우아한 변화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순간 여행자는 길의 우여곡절을 잊고 삶의 우여곡절을 잊고 지친 몸과 마음을 항구로 돌아가게 하며 잠시 머물며 인내합니다. 이불로 몸을 감싸고 쇼팽의 야상곡처럼 아름다운 빗방울 소리를 귀 기울여 들어보며 그 나무와 꽃의 촉촉함과 풍성함을 느껴보세요.
    세상의 변화무쌍한 시간 속에서 잃어버린 시간 속에서 모든 사람은 의도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마음의 부드러움을 만질 것입니다. 그리고 떨어지는 꽃은 갑자기 심장 램프를 켜고 변장을 벗고 사라질 것입니다 감도, 그리고 가장 실제적인 면을 플래시합니다. 인생이 뛰어다녀도 수고해도, 인생이 다른 곳을 걷고 있어도 사막처럼 메마를 수 없고, 낯설게 마비될 수 없으며, 마음속 깊은 곳은 언제나 따뜻해야 한다. 그 절반은 열정의 불, 삼키는 것 인생의 괴로움을 더 아름다운 미소로 바꿔주는 것은 맑은 바닷물이요, 생명을 키우는 믿음은 멈추지 않습니다.
                               

    나는 앉거나 서 있는 빽빽한 사람들로 둘러싸인 긴 기차 여행을 기억합니다. 모든 사람의 얼굴은 피로와 무관심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우리는 가까이 있지만 마음은 닫힌 채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바람과 비가 어두운 밤 창틀을 부드럽게 두드렸다. 나는 고향에서 멈춰서 중얼거렸는데, 기차에 탄 어린 소녀가 다정하고 다정한 감정을 건드리기 때문에 내 마음은 점차 차분해졌습니다.
    작년에 우리가 왔을 때 따뜻하고 부드러운 햇빛이 바람에 부드럽게 춤을 추었습니다. 넓은 녹색 옥수수는 교회에서 경건하게 노래하는 성도와 같습니다. 농부들은 연한 노란색 쌀을 수확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산봉우리는 유유히 펼쳐져 있습니다.

    어느 화창한 오후, 건설 현장을 조사하던 중 나는 노반의 모양을 나타내는 깔끔하고 균일한 경사면을 보았고 감동과 생각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공사가 시작되기 전 풍경은 순수한 자연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공사가 시작된 이후에는 사람들의 생각이 더해졌고, 그 순수함은 현실적이고 의미 있는 매력을 더해주었다.
    깊은 기억은 필연적으로 되찾아 조심스럽게 펼쳐져 과거와 현재를 양쪽 끝으로 묶은 다음 흩어진 젊은이들을 조심스럽게 되돌아볼 것입니다.
    끝없는 시간의 광야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잊혀지고 얼마나 많은 것들이 기억되었는가.

    밤비가 창문을 두드리며 취기가 잦아들면 마음속 깊은 곳에 감춰져 있던 온기의 한 조각이 서서히 솟아오릅니다. 문득 뒤를 돌아보면 낯선 풍경이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실수로 특정 순간에 깜박였습니다.

    새로운 차를 시험하기 위해서는 장작을 사용해야 하며, 시와 술은 젊음을 이용합니다

    첫발을 내딛기 몇 분 전, 언제 잠이 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잠에서 깨어보니 새들이 지저귀고 계곡은 화창했습니다.

문의하기|저작권 고지|인재 모집|사이트맵|온라인 설문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