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루루지부에서는 독서나눔회와 '당의 역사를 배우고, 생각을 알고, 당에 감사하고, 당을 따르라'라는 제목의 두 번째 당사 특별학습을 개최했습니다. 회의에서는 직원들을 조직하여 '4대 역사' 학습 경험을 공유하고 전문가, 학자들을 초빙하여 당사에 대한 특별지도와 강연을 진행하고 직원들이 당사에 대한 올바른 관점을 확립하도록 지도함으로써 당사 연구 및 교육 실천형식을 더욱 풍부화했습니다. 당의 역사, 길과 다리의 붉은 유전자를 계승하고 "풍산"길을 잘 걷습니다. "길을 열고 물을 만나 다리를 쌓는 것"은 새로운 시대의 장정 길입니다.
독서 나눔 모임에는 광시민족대학 마르크스주의 교수인 류국빈(劉國室)을 초청하여 지도하고 가르쳤다. 회의에서 웨이민 동지는 중국의 고통에 대한 이해, 역사에 대한 이해, 인민이 중국 공산당을 선택한 이유, 중국 공산당의 빛나는 업적에 대한 이해, 개인 생활에 대한 이해 등의 측면에서 '고난의 영광'을 우리와 공유했습니다. 통찰력을 갖고 모든 사람이 역사를 명심하고 당에 감사하며 좋은 삶을 소중히 여기고 도로와 교량에 뿌리를 내리고 운송 산업에 젊음과 피를 바치도록 독려했습니다. 큰 감동,
Liu Guobin 교수는 독서 나눔 모임의 조직 형태, 내용 전달, 관점 표현 및 무대 공연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지부에서 조직한 당역사 학습과 교육이 참신한 형식과 활동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직원들의 높은 독서와 공유가 이론과 실천을 연결하고 당사 이야기에서 영양분을 끌어낼 수 있으며 자신의 사고와 통찰력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당 역사 특별 연구회에서 류궈빈 교수는 "중국 공산당의 영광스러운 역사와 기본 경험"이라는 제목으로 당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연구하는 것의 중요성을 논했습니다. 당의 영광스러운 역사의 정점, 영광스러운 달력 당역사의 전형적인 사례와 당의 영광스러운 역사에 대한 기본적 경험을 포함한 네 가지 측면을 설명하여 모든 사람이 당사에 대한 올바른 관점을 확립하고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길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하도록 지도하고 역사를 학습하며 그것을 연습하십시오.
당지부 부서기이자 노동조합 위원장인 리희강(Li Huigang)은 독서 나눔 모임 발족식에서 연설을 하면서 우리가 역사로부터 배우고 우리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중화민족의 부강화, 부강화의 역사적, 이론적, 실천적 논리를 깊이 이해하고 중국공산당이 왜 '할 수 있는가', 마르크스주의가 '작동하는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가 왜 '작동하는가'를 깊이 이해한다. 좋다”; 우리는 Shi Chongde를 배우고 그의 정치적 지위를 향상시켜야합니다.
그룹사 당위원회의 당역사연구 및 교육 실시계획 사업배치에 따라 도로지부 당위원회가 실제 사업을 통합하여 독서분과, 독서강좌, 독서강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당사특화주제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 소개, 훈련, 실천, 개선, 분석' 학습 및 교육 활동을 당사 학습 및 교육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고 정기적으로 파악하는 기회로 삼는다. 이날 간담회에는 지부 리더십팀 임원과 용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했다.
사진 1: 지부 직원들이 당 역사 서적을 공부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사진 2: 광시 민족대학교 마르크스주의 학교의 류궈빈 교수가 나눔 직원들에게 도서를 기증했습니다.
사진 3: 참가자들의 단체 사진
사진 4: 당위원회 부서기이자 포장노동조합 위원장인 리희강이 독서 나눔 모임 개막식에서 연설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