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6일, 당위원회 서기이자 베이터우그룹 회장인 주젠허 일행은 친베이성 재건 확장 2호로 가서 조업 재개와 전염병 예방 통제에 관한 감독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베이터우그룹 기율검사위원회 서기 Rong Hengxian, 그룹사 당위원회 서기 겸 회장 Feng Chunmeng, Daoqiao 지점장 Wei Jingguang 및 관련 지도자들이 동행했습니다.
회장 Zhu Jian과 그의 대표단은 프로젝트 건설의 최전선에 깊숙이 들어가 나리 휴게소, 톄산 휴게소, 톄산항 수퍼 브리지, 산커우 유료역을 차례로 방문하여 프로젝트 건설 진행 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안전 관리 및 통제,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작업 등을 확인하고 프로젝트의 현재 작업 및 생산 재개와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작업에서 달성한 성과를 확인했습니다.
회장 Zhu Jianhe는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는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극복하고, 초기에 기반을 두고, 속도에 집중하며, 두 번째는 합리적으로 건설 계획을 수립하고 건설 속도를 높이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 번째는 전염병 예방 및 통제를 전제로 건설 인력의 안전 의식을 강화하고 안전 생산 책임 제도를 엄격하게 시행하는 것입니다.
현재 프로젝트의 모든 부서는 생산 안전을 강화하고 전염병 예방 및 통제에 엄격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프로젝트는 계속해서 목표 작업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2022년 첫 '힘든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본선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 분야 건설을 잘 해냈습니다. (다오차오 지점, 글: 리시롱/사진: 천완걸)
사진은 베이터우 그룹 당 위원회 서기 겸 주석 주젠허(왼쪽에서 첫 번째) 현장 안내를 보여줍니다.